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젠틀몬스터 안경테 as 젠틀몬스터 공홈에서 이번년도 5월에 안경하나를 구매했는데 지금까지 몰랐다가 안경 다리

젠틀몬스터 공홈에서 이번년도 5월에 안경하나를 구매했는데 지금까지 몰랐다가 안경 다리 부분에 작은 기스가 하나 있더라고요 이런것도 무상 as가능한가요? 아직 한번도 착용은 안한거긴 한데 해주나요?
상품(재화) 에 불량 하자가 있거나, 오배송 인경우,
상품(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그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주문 취소 및 반품 (환불) 또는 교환 , AS 청약철회 을 할 수 있습니다
반품 (환불) & 교환 , AS, 청약철회 시
발생하는 택배비(운임비) 부담 은 반품 (환불) 교환 또는 AS , 청약철회 를
하려고 하는 사유의 원인 제공자가 부담 하는 것으로 법 규정으로 정해져 있으며,
판매자 귀책사유인경우에는 판매자가 부담하여 처리를 해주고
구매자 귀책사유인경우에는 구매자가 택배비(운임비) 등을 부담하고 처리를 받아야 합니다.
A/S의경우,
품질 보증 기간 내이면 AS 시 무상 처리 받을 수 있으며, 품질 보증 기간 만료, 경과 한경우에는 유상 처리로 받을 수 있습니다.
반품 & 교환은 5월에 구매 하신 거라면 처리받기 어려우며,
AS받는 것으로 하셔야 하는데 품질 보증 기간 내이면 무상으로 처리 받을 수 있고
품질 보증 기간이 만료, 경과 한경우에는 유상 처리로 AS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AS의경우 상품 상태에 따라, 가능 할 수도 있고 가능 하지 않을 수도 있기때문에
가능 여부를 확인 해보셔야 하며,
젠틀 몬스터 고객센터로 문의 하셔서 확인 해보셔야 합니다.
젠틀몬스터는 구매일로부터 24개월간 제조상 결함에 대해 무상 수리를 제공합니다. AS는 젠틀몬스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로덕트 서비스를 통해 접수하거나, 고객센터(1600-2126)로 문의해야 하며, 임의로 상품을 보내는 것은 반송될 수 있습니다
전화 : 1600-2126 (평일 09:30–17:00) ·
참고해주시기바라며 답변채택과 UP 따봉 선택 부탁드립니다. 이외궁금한건 답변채택후 1:1질문 주세요.
제답변이 도움 되셨으면 꼭포인트로감사도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
(포인트로감사 = 포인트선물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