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어반드레스 제가 2주 전에 어반드레스에서 가방을 샀는데요.. 너무 배송이 안오길래 배송조회를
제가 2주 전에 어반드레스에서 가방을 샀는데요.. 너무 배송이 안오길래 배송조회를 할려고 들어가봤는데 상품 준비중이라고만 계속 떠서 그 브랜드 사이트 들어가봤는데 서버에 일시적인 문제가 생겼다고 아예 그 사이트 자체가 안들어가지는거에요 ㅜㅜㅜ 흑흑 제 가방 어케요 ㅜㅜ 뭔가 사기 당한 느낌
안타까운 상황이네요 아래에 대응 방법 정리해드릴게요:
가장 먼저 할 일은 에이블리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거예요.
또는 고객센터 전화: 1688-8960 (평일 10:00~17:00)
혹시 모르니,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이나 차단 요청도 알아보셔야 해요.
카드사에 ‘미배송 거래’로 이의제기(차지백) 가능성 문의하세요.
어반드레스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다른 채널에도 공지 없는지 확인해보세요.
혹시 동일한 피해자가 있는지도 트위터나 네이버 카페, 블라인드 등에서 검색해보는 것도 좋아요.
예: “어반드레스 가방 배송”, “어반드레스 사이트 먹통”
에이블리와 연락이 되지 않고, 업체가 잠적한 정황이 뚜렷하다면: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 상담센터 1372 (www.ccn.go.kr)에 피해 접수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