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이거 지금 어떤상태인것같나요..?ㅠㅠ 제가 짝남이 있어요!! 관심생기자마자 바로 먼저 친해지고싶은데 연락해도되냐고 먼저 물어봤어요!
이거 지금 어떤상태인것같나요..?ㅠㅠ 제가 짝남이 있어요!! 관심생기자마자 바로 먼저 친해지고싶은데 연락해도되냐고 먼저 물어봤어요!
제가 짝남이 있어요!! 관심생기자마자 바로 먼저 친해지고싶은데 연락해도되냐고 먼저 물어봤어요! 연락하는 과정에서 얘 성격도 그렇고 점점 더 마음에 들어서 좋아하게되었어요! 제가 먼저 연락 한지 한달 좀 지났어요! 친구들 말로는 얘가 원래 엄청 소심해서 엄~청 친한친구아니면 보통 친한친구한테도 선 연락을 잘 안하는성격이라고하더라고요..물론 저한테도 잘 안해요ㅠㅠ 거절도 엄청 못하고 미안해라는 말이 습관처럼 나올정도로 마음이 여린애라네요..그래서 저도 평소에 조심하고있긴해요! 아 그리고 제가 저번에 발렌타인데이때 잠깐 만나자고해서 약속을 잡았는데 걔가 늦잠을 자서..ㅠ 근데 늦잠잔건 진짜인것같은점이 걔가 학원을 30분 늦었데요..ㅠ 결국 못만낫슴당!! 아 근데 다른여자애들한테도 그렇고 평소에 대답을 “어” 라고만 했었는데 요즘 “응” 이라고 답을 많이하더라고요!? 혹시라도..하면서 의미부여를 해봅니다..ㅎㅎ 그리고 어제 점심시간에 학교에서 제가 초콜릿을 주려고 잠깐 걔를 불렀어요! 근데 막 귀가 빨개진채로 교실 구석에 숨어서 안나오려고 하는거에요..그래서 제가 싫은줄 알았는데 애들이 “야 기다리고있잖아” 이러니까 제 옆에 앉더라고요..!! 그렇게 초콜릿은 전달할수있었어요!! 근데 애들이 그 장면을 목격하고.. 오~~하는 그런 장면이 된거죠ㅠㅠ 걔도 얼굴 빨개졋더라고요.. 사실 걔 성격상 소심하니까 부담스러웠을수도 있고 걔가 저한테 호감이 없는상태면 이 상황이 너무 불편하고 오해만 쌓이는 상황이잖아요..!ㅠㅠ 그래서 너무 미안해서 사과를 했어요.. 근데 괜찮다고하길래 다행이다..하고 평소처럼 연락을 먼저 했어요! 근데 초콜릿을 준 뒤로 저한테 역질문을 하더라고요!! 전에도 뭐하냐고 물어본적있긴한데 딱 한번이였거든요! 근데 갑자기 넌 뭐해? 라고 물어봐주고 영화본다고하고 나중에 영화 다봤어?라고 물어봐주고..!! 막 그러더라고요 혹시라도 초콜릿 준 뒤로 호감이 조금이라도 더 생긴걸까 싶어요ㅠㅠ 사실 얘가 인기가 많고 되게 너드남..?그니까 자체찐따..? 자기를 찐따로 인식하는 인싸 그런 느낌..이에요!! 그래서 고백도 많이받아봤는데 전부 다 거절했고 제 친구들중에서도 이쁜애들 많은데 걔를 좋아하는애들도 많이봤어요ㅠㅠ그래서 더욱 걱정되고요..!! 걔랑 친했던애도 고백을 했다가 차였다고해서..ㄷㄷ..!! 가능성이 있긴한걸까요..?ㅠㅠ
cont
짝남이 호감 가질 가능성 있어 보여요.
소심한 성격이지만 관심 표현도 보이고,
연락도 잘 하고 있으니 기대해도 좋겠어요.